2025/12/23 3

금박의 빛나는 예술과 400년 전통의 숨결을 담다 가나자와 여행 선물 기록..

일본 이시카와현의 가나자와는소교토라 불릴 만큼 전통의 향기가 짙게 배어 있는 도시입니다.에도 시대의 화려한 문화를 꽃피웠던 이곳은일본 금박 생산량의 99퍼센트를 차지하는 금박의 본고장이자다도 문화와 함께 발전한 정교한 화과자의 도시이기도 합니다.1. 가나자와 여행을 마무리하며 일상의 공간으로 가져가거나 소중한 이들에게 전하기 좋은 이 도시만의 정체성이 담긴 선물들을 정리해 봅니다. 가장 먼저 추천드리는 품목은 가나자와의 상징과도 같은 금박 관련 제품입니다.* 가나자와의 금박은 1만 분의 1밀리미터라는 경이로운 두께를 자랑하며 그 기술력은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으로도 등재되어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는 식용 금박 가루나 금박이 들어간 화장품이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미세한 금박이 섞인 로..

카테고리 없음 2025.12.23

[가나자와 여행 가이드] 에도 시대로의 시간 여행, 예술과 전통이 쉼표가 되는 도시..

가나자와는 '작은 교토'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지만,교토와는 또 다른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제2차 세계대전 중 공습을 피한 덕분에 에도 시대의 무사 저택, 게이샤 거리,그리고 사찰들이 기적적으로 보존되어 도시 전체가 거대한 박물관 같은 느낌을 줍니다.복잡한 인파에서 벗어나고즈넉한 풍경과 현대적인 예술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가나자와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들을 상세히 소개합니다.1. 일본 3대 정원의 정수, '겐로쿠엔' (Kenrokuen Garden) 가나자와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겐로쿠엔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3대 정원 중 하나로 꼽히는 이곳은 가나자와 번주들이 수백 년에 걸쳐 완성한 임천 회유식 정원입니다.* 관전 포인트: 겐로쿠엔의 상징인 다리가 두 개 달린 ..

카테고리 없음 2025.12.23

"교토보다 한적하게, 미식은 더 화려하게 : 가나자와 조용한 맛집 탐방"

가나자와(Kanazawa)는 과거 에도 시대부터 '카가 백만석'이라 불리며풍요로운 문화를 꽃피웠던 도시입니다.바다와 산이 가깝고 물이 맑아 식재료가 풍부하며,영주들이 즐기던 화려한 미식 문화가 오늘날까지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조용한 가나자와 여행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가나자와 맛집 가이드를 상세히 정리해 드립니다.1. 가나자와의 부엌, '오미초 시장' (Omicho Market) 가나자와에 도착하자마자 가장 먼저 들러야 할 곳은 3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오미초 시장입니다.이곳은 '해산물의 보물창고'라 불리는 근해의 신선한 수산물이 모이는 곳입니다.* 카이센동(해산물 덮밥): 가나자와의 카이센동은 유독 화려합니다. 금박을 올린 생선회나 게살, 단새우가 그릇이 넘치도록 담겨 나옵니다.*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5.12.23